[GNU 헤드 이미지]


  번역된 매뉴얼

  번역 중인 매뉴얼

  번역을 기다리는 매뉴얼

  관련 자료 및 링크


GNU Korea 매뉴얼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GNU Korea 매뉴얼 페이지에 찾아와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GNU Korea에 대해서는 이미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매뉴얼 페이지는 GNU 매뉴얼들을 한국어로 번역하는 작업을 합니다.

저희 작업에는 많은 분들이 필요합니다. 먼저 매뉴얼들을 초벌 번역하실 분들이 필요하며 또한 초벌 번역된 매뉴얼들을 점검하고 검증하실 분들이 필요합니다.

저희를 지원해 주실 의향이 있고 GNU Korea 매뉴얼 번역 프로젝트에 참여하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crinje@gnu.org> 앞으로 편지를 주십시오. 여러분의 참여로 자유소프트웨어가 더욱 굳건해 질 것입니다.

아직 초벌 번역도 되지 않은 문서들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초벌 번역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번역이 되지 않은 문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초벌 번역이 끝나고 여러분들의 점검을 기다리는 문서들이 있습니다. 그 문서를 보려면 초벌 번역된 문서들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점검이 완료된 문서는 없습니다.

매뉴얼 번역에 대한 질문 사항들을 모았습니다. 몇 가지 자주 들어오는 문의 사항에 대한 답이 있습니다. 보시려면 FAQ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매뉴얼 페이지에 대한 문의나 매뉴얼 번역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이제명 <crinje@gnu.org> 앞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번역이 되지 않은 문서
초벌 번역된 문서
FAQ
처음으로 돌아갑니다.